배우 배용준의 애마 마이바흐가 화제입니다.
한류스타 배용준이 싯가 7억7천만원 상당의 세계 최고급 세단인 '마이바흐62'를 타는 것으로 전해졌다.

배용준이 타는 이 마이바흐는 2005년 배용준의 소속사 BOF에서 의전용으로 구입한 것이다. 당시 일각에서는 "배용준이 일본 소속사 IMX로부터 '마이바흐62'를 선물 받았다"는 소문이 나돌았다. 하지만 회사 측은 "회사에서 의전용으로 구입한 것이다"고 밝혔다.

당시 회사 관계자는 "배용준이 직접 탈 차는 아니며 외국에서 찾아오는 귀빈들을 위해 구입한 것이다"고 덧붙였다.

배용준은 이 차량을 가끔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용준이 직접 운전을 할 경우에는 미 포드사의 4WD인 차량을 주로 이용한다. 하지만 배용준이 지난해 재활치료를 위해 이동하는 과정에서 마이바흐를 타고 다녀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수입차 업계에 따르면 '마이바흐62'는 핸드 메이드 과정을 거치는 자동차이기 때문에 완제품을 만드는 데까지는 보통 5개월 정도 걸린다.

한 업계 관계자는 "배용준의 소속사 측에서 세금 절세 차원에서 고급차를 구입한 것으로 보인다. 소득이 많은 고소득자나 회사에서 세금절세 차원에서 고가의 차량을 구입하는 사례가 많은데 비슷한 경우 같다"고 설명했다.

'마이바흐62'는 2004년부터 국내 수입되기 시작했다. 이건희 삼성 그룹 회장이 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차. '마이바흐62'는 차체 길이가 6.17m, 12기통에 550마력의 강력한 힘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속도를 올리는 데 불과 5.4초밖에 걸리지 않는 최고급 승용차다.

마이바흐62는 현재까지 50여대가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적인 차량은 국내 판매가가 7억7,000만원(부가세포함)으로 주문하는 옵션에 따라 가격이 더 뛴다.
[엔터테인먼트/연예] - 박한별 세븐 커플사진
[엔터테인먼트/연예] - 류지혜 레이싱걸 사진,동영상포함
[엔터테인먼트/뉴스] - 주병진 입건
[엔터테인먼트/연예] - 중국을 달구던 김미아 스타킹에 김미아가 되다
[엔터테인먼트/연예] - 옥소리 심경고백
[엔터테인먼트/뉴스] - 반두아,머리가 반쪽인 아이,놀랍다
[엔터테인먼트/연예] - 장만위 신종플루,신종플루란 무엇인가,왜 난리인가?장만옥 신종플루
[엔터테인먼트/연예] - 송윤아 설경구 결혼,설경구 송윤아 부인에서 현실까지,전부인
[엔터테인먼트/연예] - 안내상 여동생
[엔터테인먼트/연예] - 윤다훈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