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자신의 앨범이 표절을 했다고 일부 시인한것 같습니다. 아래의 기사를 보면, 표절에 대한 사실상의 인정과 그간의 심정을 이야기를 했습니다. 상당이 괴로운듯하군요. 하긴 몰랐다면 모를까 알고서는 괴로운것이 당연한거죠.

표절을 한것은 바누스바큠의 곡들이라고 합니다. 자그만치 6곡이나 표절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이 바누스바큠이 바로 화제가 됐습니다. 그럼 화제가 되고있는 바누스바큠은 과연 누구인가?

바누스바큠은 바누스(본명 이재영)을 중심으로 한 작곡가 집단이라고 합니다. 영국과 미국에서 음악 공부를 마치고 돌아온 작곡가와 국내 활동 작곡가 7명이 함께 하고 있는데요 영국의 유명 팝 그룹 블루(Blue), 영국 팝그룹 A1의 리더로 널리 알려진 밴 아담스, 영국 음악신동이라 불리는 데클란 갤브레이스(Declan Galbraith) 등의 앨범에 참여했으며 국내에서도 MBC 드라마 '내조의 여왕' OST '내 남자라면', 이수영 '지울꺼야', 화요비 '원스(Once)' 등의 작업에도 참여하는등 꽤 유명한 편입니다.

그럼 바누스바큠의 노래는 어떤 노래가 있나? 현재 판매되고있는 노래들입니다.
1. PARTY GIRL 
2. THE CLUB 
3. WOMAN TO LOVE 
4. 착각
5. NEW MAN 
6. 달콤살벌 
7. DDa DDa DDa 
8. SECRET (착각: Eng ver.) 
9. THE CLUB(Club Remix) 
10. 달콤살벌(Club Remix) 
11. PARTY GIRL Inst.  

아래는 앨범에 대한 정보이구요.
1. 해외부터 인정받은 작곡가 그룹, 국내 팬 위한 이색앨범 제작
2. 재결합 영국 보이밴드 Blue 새 앨범에 국내 작곡가 그룹 참여
3. 국내 작곡가 그룹, 해외 팝 음악계에 우뚝 
3. 파워풀 식스 디바 댄스앨범, 기존 대중음악계에 도전
4. 올 여름을 훙분시킬 식스 디바 댄스음반
5. 파워풀 식스 디바, 여름 음악계를 흔든다
6. 이국적 세련미와 흥겨움 넘치는 이색 댄스음반 출시, 
8. 식스 디바, 음악성과 끼로 뭉친 이색 댄스앨범 발매
9. 국내 대중음악계에 새 흐름, 이색 댄스음반 출시 
10. 이국적 영감과 매력 넘치는 식스 디바 댄스 음반

다이어트  명품 패션
바누스바큠의 자세한 글은 http://joamusic.co.kr/sub/01/view.html?classid=88&itemid=24086&psort=B&upid=4&uppid=1 에서 볼수있습니다.

아래의 기사의 내용입니다.

이효리가 자신의 4집 앨범 'H-Logic' 중 6곡의 표절 사실을 인정했다고합니다.
이효리는 20일 오전 공식 팬카페 ‘효리투게더’에 글을 올려 표절 시비에 대한 입장과 그 간의 심경 등을 상세히 전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린다"라고 운을 뗀 이효리는 "궁금한 점이 많았을텐데 여러가지 정황을 파악한 후 얘기해야 할 것 같아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표절 논란에 휩싸인 곡들에) 의심스러운 점들이 있어서 여러 가지 조사 결과 그 곡들이 바누스의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다"며 "최선을 다해 도의적 책임을 지겠다. 안타깝지만 후속곡 활동은 하지 못할 것 같다"며 사과했다. 

이효리는 "앨범을 준비하면서 완벽을 기하지 못했다는 것에 대해 스스로 자책도 많이 했다"며 "낙담만 하고 있기보다는 행동에 나서 모든 일을 잘 처리하는 것이 책임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표절된 곡은 '하우 디드 위 겟'(How Did We Get), '브링 잇 백'(Bring It Back), '필 더 세임'(Feel The Same), '아임 백'(I`m Back), '메모리'(Memory), '그네' 등 6곡으로, 모두 바누스바큠의 곡들이다. 

'하우 디드 위 겟'은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의 '하우 디드 위'(How Did We)를, '브링 잇 백'은 캐나다 여성그룹 쿠키 커처(Cookie Couture)의 '보이, 브링 잇 백'(Boy, Bring it Back)을, '필 더 세임'은 캐나다 가수 멜라니 듀란(Melanie Durrant)의 '필 더 세임'(Feel the Same)을 표절했다. 특히 위의 세 곡은 제목까지 흡사함을 보였다. 

이밖에도 '아임 백'은 릴 프리셔스(Lil Precious)의 '소 인새인'(So Insane)을, '메모리'는 세컨드 퍼슨(Second Person)의 '알파벳 송'(Alphabet Song)을, 리쌍의 개리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은 '그네'는 그리스의 유명 작곡가 미키스 데오도라키스(Mikis Theodorakis)의 '더 트레인 리브 앳 에이트'(The Train Leaves At Eight)와 유사하다. 

이효리를 속인 작곡가 바누스바큠은 바누스(본명 이재영)을 중심으로 한 작곡가 집단으로 해외 유학파 작곡가와 국내 작곡가 7명으로 구성됐다.

현재 이효리의 소속사는 바누스바큠을 사기죄로 고소하기 위해 증거자료를 수집 중이다. 

한편 이효리의 소속사 엠넷미디어는 4집 앨범의 표절 의혹이 일었을 당시 데모곡이 불법으로 유출된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스킨편집에 관한 글
[블로그/스킨수정] - 상.하단 부드럽게 이동하기
[팁/포토샵] - 소녀시대 유리 블로그 배경 패턴으로 만들기
[블로그/스킨수정] - 움직이지 않는 블로그 배경 지정하기(패턴으로만든 소녀시대 유리)
[블로그/스킨수정] - 수평 드롭다운 메뉴에 카테고리, 메뉴바 넣기
[블로그/스킨수정] - 수평 드롭다운 메뉴바 달기(jquery이용) Horizontal CSS Menus
[블로그/스킨수정] - 위로 이동버튼 간단하게 삽입하기
[블로그/스킨수정] - 리스트 항목 배경색넣어서 보기좋게 꾸미기
[블로그/스킨수정] - Addthis 의 즐겨찾기 버튼 블로그에 사용하기
[블로그/블로그팁] - 티스토리에 코드 하이라이팅 사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