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에 갑자기 정모레라는 키워드가 떳다. 도대체 정모레가 무언지 궁금했습니다. 번개팅하듯 정모를 하는것도 아니고 도대체 무엇이길래 인기키워드 1위에 오른것일까?

다이어트 명품
정모레는 일요일밤에 뜨거운 형제들에 출연한 출연자중 얼짱 소개팅녀 이름이 정모레입니다. 탁재훈의 맞선녀로 출연을 했는데요. 이것이 또 네티즌의 관심을 산 모양입니다.


             스킨 수정에 관련한 글
[블로그/스킨수정] - 상.하단 부드럽게 이동하기
[블로그/스킨배포] - studiopress_adsense ver_2 티스토리 스킨배포-워드프레스 테마
[블로그/스킨수정] - 수평 드롭다운 메뉴에 카테고리, 메뉴바 넣기
[블로그/스킨수정] - 수평 드롭다운 메뉴바 달기(jquery이용) Horizontal CSS Menus
[블로그/스킨수정] - 사이드바에 더보기 기능 적용하기
[블로그/스킨수정] - 사이드바 링크 드롭다운 메뉴로 깔끔하게 정리하기
[블로그/스킨수정] - 카테고리 정렬과 수정팁
[블로그/디자인리소스] - 추천버튼 두번째

정모레의 외모가 청순가련형의 모습인데 웃는 모습이 좋왔던 모양입니다. 소녀시대 티파니보다 더 좋은가^^; 
사진을 참고로 한장 올립니다.



이날 내주인을 소개합니다라는 아바타 소개팅코너에서 한참 웃음 핵폭탄이 터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각각의 파트너인 여인들에기 급관심이 간 모양입니다.


그 코너에서는 요가도 한모양입니다. 그래서 요가 파이어는 언제 배우나요라고 말하게 시켜 여성들을 당황하게 만들면 미국춤을 춘다는데 이것이 또 이전에 방송되서 한참 웃음을 준 모양입니다.


이 자리에는 정모레뿐만 아니라 정현주, 이미소등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미녀들이 나와서 검색어 순위에 오르기도 한 모양입니다. 그래서인지 인기 키워드에도 올랐군요.

청순외모와 요가라 그럼 다이어트나 요가 그리고 운동에 일각연이 있나 모르겠군요.
정모레는 모델이고 본명이 홍가연이라고 하는군요. CF도 찍은 모양인데요. 관련 홍보물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세요.
http://www.ad.co.kr/ad/tv/show.cjsp?ukey=6061